더이스트인 부산은 지난 7월 10일부터 일등코리아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 전문 교육이 임직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교육은 마케팅전략, 판촉전략, 고객서비스 관리 및 고객접접관리로 구성되어 본인이 원하는 과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일등코리아 직원에게 제공되는 교육은 일학습병행제로 보다 효과적으로 업무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식음료서비스교육, 호텔마케팅 등 여러 분야의 전문 교육을 받으므로 인재 양성 차원에서 힘쓰고 있다.
해당 교육은 2019년 3월 12일까지 120시간 교육 과정으로 진행되며 전문 서비스강사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더이스트인 부산은 회사 내 직원들을 위한 교육 시스템을 활성화해 업무 역량을 보다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교육을 통해 임직원 모두를 전문가로 육성하고 고객을 직접 마주하는 현장 직원들이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등코리아 임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전문 교육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많은 직원들이 해당 교육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바이다.
더이스트인 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 성장과 더불어, 구성원 개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내교육 및 지원제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이스트인 부산은 국내 최대규모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대게만찬, 기장올바른대게, 일등가, 이스트베이커리, 옥탑방의 5개 브랜드를 운영중에 있다.
아시아뉴스통신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388180&thread=10r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