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뉴스
Home - 일등소식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장 연고 족구실업팀 창단... 2018-10-18 08:15:49
작성자  관리자 Admin 조회  23   |   추천  4
첨부파일 : 1539818297-19.jpg

기장 연고 족구실업팀 창단..."대회마다 기장 알린다"

더 이스트 인 부산 운영 일등코리아그룹, 더 이스트 족구단 창단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단장에 장성완, 감독에 최용철 선임...체코서 열리는 세계족구대회 참가 예정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부산의 자존심 더 이스트 족구단 화이팅!" 부산 그리고 기장군을 연고로 한 족구실업팀이 7월 6일 창단했다. 족구실업팀 창단은 국내에서 처음이고 기장에서도 처음 있는 일이다. 

오시리아관광단지 내 더 이스트 인 부산(일등가, 대게만찬)을 운영하고 있는 일등코리아그룹(회장 장성일)은 7월 6일 대게만찬 연회장에서 더 이스트 족구단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엔 박상순 대한민국족구협회장과 이동석 부산족구협회장 등 족구 관계자와 기장지역 족구동호인, 부산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더 이스트 족구단 선수들이 유니폼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선수들은 각종 대회에서 기장 그리고 부산 대표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항룡 기자

장성일 일등코리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장과 성경미 부의장, 김종률 군의원, 김걸환 기장군체육회장, 김종천 기장군문화관광과장 등도 자리를 함께 해 더 이스트 족구단의 창단을 축하했다.

장성일 일등코리아 회장은 "오늘은 국내 최초 족구 전문 실업팀을 창단하는 역사적인 날"이라면서 "창단이 있기까지 노력을 기울여 준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비인기 종목으로 많은 고단과 역경을 극복하고 일등코리아와 함께하기 위해 큰 용기를 내준 선수들께 진심어린 응원과 격려를 바란다"면서 "대한민국 대표가 되겠다는 자부심으로 임해달라"고 말했다.


장성완 더 이스트 족구단장이 창단비젼을 발표하고 있다. 장 단장은 "족구선수들이 족구만으로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더 이스트 족구단 단장을 맡은 장성완 단장은 창단비젼으로 <족구 꿈나무와 선수들이 족구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줄 것>과 <족구선수 생활 후 제2의 인생을 살 수 있도록 할 것>, <청소년과 여성족구발전을 위한 기부 등 족구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 등 세 가지를 제시하기도 했다.

창단 첫 해 사령탑을 맡은 최용철 감독은 "세계 최고의 족구팀이 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선보인 유니폼에는 일등코리아의 대표브랜드인 대게만찬과 일등가, 옥탑방과 함께 기장군청이 세겨져 각종 대회에서 기장군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선수들은 더 이스트 인 부산에서 일하면서 족구선수로 생활하게 된다.
 


더 이스트 족구단 선수들이 사이볼을 증정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한편 더 이스트 족구단은 3년여간의 창단과정을 거쳤다. 2015년 7월 일등클럽을 창단해 영호남 유명 족구선수들을 영입했으며, 지난해 전국 최강부 승격 후 스타선수들을 추가 영입했다. 영월동강배와 향수옥천배, 평택 슈퍼오닝배, 정관장배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냈으며,  최근 열린 부산신춘대회와 부산시장기에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무료 재능기부 족구교실을 운영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체코에서 열리는 제1회 세계 족구대회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장성일 일등코리아 회장과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장, 김걸환 기장군체육회장.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황운철 기장군의회 의장이 오규석 군수를 대신해 축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장성일 일등코리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김항룡 기자

 


창단식 모습. 내빈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김항룡 기자  jgtimes@naver.com

<저작권자 © 정관타임스Liv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4349909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목록
- 다음글 : 추석엔 부산으로 가족여행, “기장 맛집에선 대게, 오리불고기” 명절선물판매 2018-10-18 08:19:12